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대전온누리신협 「키다리아저씨 캠페인」사회공헌 협약 실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대전온누리신협 「키다리아저씨 캠페인」사회공헌 협약 실시
  • 인재환 기자
  • 승인 2019.08.2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린이가 행복한 대전 만들기 위해 한 뜻 모아
사회공헌 협약식 후 단체사진 촬영중이다
사회공헌 협약식 후 단체사진 촬영중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822() 오전 10시에 대전 온누리 신협(이사장 허갑범)과 나눔문화 확산과 대전지역 저소득층 가정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기 위해 [키다리 아저씨 캠페인사회 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대전 온누리 신협의 전이사장이며 12년간 초록우산의 후원자이신 최준규 ()알프스&골프 대표이사도 참석하여 축하하였다.

이 협약을 통해 대전 온누리 신협은 사회적 책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초록우산을 통해 대전지역 저소득층 가정 아동을 후원하고 지점차원의 사회공헌 활동시 초록우산,과 파트너십을 통해 대전지역 아동을 위한 활동을 최우선으로 하기로 하였다.

대전 온누리 신협의 허갑범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전지역의 어려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꼭 전달되었으면 한다.아동복지 향상과 나눔 문화 확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우리와 함께 더 많은 기업들이 나눔에 참여하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요즘 경제가 어려워 후원금 모금이 어려운데 이렇게 [키다리아저씨 캠페인]사회공헌 협약을 통해 후원하고 저소득층 가정 아동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협력하기로 하신 대전온누리신협 허갑범 이사장에게 더욱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대전온누리신협과 함께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