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ITY에너지, 행복나눔터장학금, 행복에너지기금’후원금 전달식 실시
CNCITY에너지, 행복나눔터장학금, 행복에너지기금’후원금 전달식 실시
  • 인재환 기자
  • 승인 2019.10.18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 소외 지역 아동의 건강한 성장 도모

CNCITY 에너지(대표이사 황인규)1018(), 대전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평송 청소년문화센터 소극장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게 행복 나눔터 장학금 및 행복에너지 기금 각 20,000,000만원씩 40,000,000만원을 전달했다.

행복 나눔터 장학금은 대전 내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아동 17명에게 매월 장학금을 지원하여 아동들이 환경으로 인해 학습에 소외되지 않도록 응원하는 사업이다.

행복 에너지 기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난방 등 에너지 자원으로부터 소외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에 안전한 가스 에너지 사용을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에 나가 노후된 가스설비 교체 및 가스안전교육을 진행하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올해는 파랑 지역아동센터,늘푸른 지역아동센터,예지 지역아동센터,참사랑 지역아동센터,호산나반석 지역아동센터 에서 진행되었다.

황인규 CNCITY에너지 대표이사는 종합에너지서비스 회사인 CNCITY에너지의 특성을 살려 임직원들이 함께 사회공헌을 할 수 있어 기쁘다. 항상 감사함을 잊지 않으며 받은 사랑을 사회에 베풀도록 할 것이다.”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속적으로 대전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들을 돕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CNCITY에너지는 2007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고 12년째 매년 지속적으로 대전지역 아이들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