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충남대학교 LINC+사업단, (주)카보엑스퍼트, 대전아동복지협회 후원물품 전달식 가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충남대학교 LINC+사업단, (주)카보엑스퍼트, 대전아동복지협회 후원물품 전달식 가져
  • 인재환 기자
  • 승인 2019.11.15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전지역 양육시설 아동들을 위한 아토피 화장품 전달

남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김동욱)()카보엑스퍼트(대표이사 박종태)에서 개발한 테라피토 에이벨 큐어크림 및 로션 160세트 12,800,000원 상당의 아토피 화장품을 1114() 충남대학교 LINC+사업단 회의실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충남대학교 LINC+사업단 교원창업기업 ()카보엑스퍼트가 아토피 전문화장품 테라피토 에이벨을 생산하였으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고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을 통해 협력단체인 대전 아동복지협회(회장 신종근) 소속 양육시설 아동들에게 전달되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충남대학교 LINC+사업단 김동욱 단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좋은 일을 하게 되어 감사하며 대전지역 소외계층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도 포기하지 않고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 고 전했다.

박종태 ()카보엑스퍼트 대표이사는 작은 기업이지만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화장품을 기탁하게 되었고 앞으로도 매출액의 3%는 지역사회에 환원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자 한다.”는 뜻을 밝혔다.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양육시설 아동들을 위해 기꺼이 후원물품 지원에 함께 해주신 충남대학교 LINC+사업단과 ()카보엑스퍼트, 대전 아동복지협회(회장 신종근)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이 대전지역 양육시설의 아동들이 건강한 성장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되고, 좋은 나눔을 실천 및 협력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