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제12기 대학생 홍보단 수료식 가져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제12기 대학생 홍보단 수료식 가져
  • 인재환 기자
  • 승인 2019.11.2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동주거권보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대전지역 대학생들

지난 1123일 토요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 회의실에서는 12기 초록우산 대학생 홍보단의 활동의 마무리를 기념하는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12기 홍보단은 대전지역 내 대학교 동아리들로 이루어졌으며 이들은 각 학교 내에서 자라나는 아이에게 집은 세상의 전부입니다슬로건을 걸고 대전지역 내 아동들의 주거권 보장을 위해 모금 및 홍보활동을 진행하였다. 더 나아가 이루어졌던 서명캠페인은 곧 정책반영에 이어지게 할 예정이다.

이 날 홍보단원들은 9. 2~ 11. 23일까지 하반기 동안 활동했던 내용들을 돌이켜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추가적으로 열심히 활동한 친구들을 대상으로 수료증 및 표창장 수여가 이루어졌다.

수료를 마친 동아리는 대전대학교 바위와 소나무, 목원대학교 아낌없이 주는 나무, 우송대학교 (레오클럽, 사랑나누기, 솔아띠), 한남대학교 상상네이버스이다.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본부장은 매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손잡고 누구보다 적극적인 에너지로 활동해주는 여러분들께 정말 감사하다. 많은 분들이 나눔은 멀고 어려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더 가까운 곳에 있다. 이것을 많은 대학생들과 사람들에게 알려주는 것이 여러분인 것 같다.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해줘서 정말 고맙다.”고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대학생 홍보단은 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빈곤아동의 현실을 알리고 나눔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캠페인을 기획진행하는 자원봉사 프로그램이다.

캠페인 참여 문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042-477-407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