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대 인테리어디자인과 ‘초록우산 동아리’ 재능 나눔 작품전시회 개최
대덕대 인테리어디자인과 ‘초록우산 동아리’ 재능 나눔 작품전시회 개최
  • 인재환 기자
  • 승인 2019.11.2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학생, 아동 합동 미술작품 전시 3일간 진행돼

 

대덕대학교 인테리어 디자인과 초록우산 동아리(지도교수 황지현/회장 신유정)’1126() 오전 9, 대덕대학교 정곡관 1층에서 대덕대학교 김태봉 총장, 정기철 공학박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 김화순 중앙지역 아동센터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재능 나눔 작품전시회를 개최했다.

본 전시회는 초록우산 동아리학생 6명이 중앙지역아동센터 아동 12명과 함께 한 학기동안 재능 기부 멘토링 봉사활동으로 미술작품을 만들고 결과물 12점을 전시하는 행사로, 올해로 3년째 이어지고 있다.

이 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초록우산 동아리의 봉사활동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동아리 황지현 지도교수와 동아리원 5(박경춘, 신유정, 양수빈, 최용태, 최준영)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대덕대학교 김태봉 총장은 전공을 살린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학생들이 자랑스럽다. 봉사활동은 본인이 행복한 일이다. 앞으로도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가며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고 본인도 행복을 찾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대덕대학교 인테리어 디자인과 황지현 교수는 재능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미술을 배울 수 있고 대학생은 봉사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서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올해로 3년째 아이들에게 행복을 선물해주는 대덕대 초록우산 동아리에 감사드린다.”저희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본 작품 전시회는 오는 28()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