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함 10주기, 국립대전현충원서 합동 애국 봉사
천안함 10주기, 국립대전현충원서 합동 애국 봉사
  • 복지TV 중부방송
  • 승인 2020.03.2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라사랑과 애국심을 고취
- 호국 봉사활동에 앞장
28일 천안함10주기 국민행복과 한국인성문화진흥원 임원진 30여명을 국린대전현충원 천안함46명 장병묘역과 연평해전 묘역을 찾아 보훈 봉사활동을 펼쳤다.
▲28일 천안함10주기 국민행복과 한국인성문화진흥원 임원진 30여명을 국린대전현충원 천안함46명 장병묘역과 연평해전 묘역을 찾아 보훈 봉사활동을 펼쳤다.

국민행복()()한국인성문화진흥원은 서해수호의 달을 맞아 천안함 폭침 10주기를 기리며, 봉사단 30여명은 28일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보훈둘레길을 찾아 나라사랑과 애국심을 고취하며 보훈 봉사활동 행사를 가졌다.

이날 봉사에는 국민행복 임직원 및 한국인성문화진흥원 지역 본부장 등 30여명의 봉사단은 국립대전현충원 찾아 묘비 닦기, 잡초제거, 청소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 현충원 방문은 양사 임직원들이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에 감사하고 건전한 국가관 확립을 통해 나라사랑 정신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울러, 양사 봉사단원들은 이번 봉사활동이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 영령들에 감사한 가슴으로 느끼는 뭉클한 마음을 기리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끝으로 이두원 한국문화진흥원 이사장은 천안함 10주기 국가를 위해 희생한 46용사와 연평해전 해병영령 분들의 숭고한 뜻을 기릴 수 있어 의미 있는 자리였다앞으로 호국 봉사활동을 통해 나라사랑 정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인성문화진흥원은 지난 20171월 국립대전현충원과 국립묘지 11묘역 가꾸기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