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탄소 상품 세계화에 MOA체결
저탄소 상품 세계화에 MOA체결
  • 복지TV 중부방송
  • 승인 2020.04.21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저탄소 상품 소비촉진에 협력...기후적응 효과 기대

국민행복(회장 이장원)TD솔루션(대표 김형만)17일 오후2시 저탄소 기후마케팅에 상호 인식을 같이하고 대국민 저탄소 소비회원의 저변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고 단일체제 운영 약정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대전광역시에 가양동에 위치한 아사아타임TV방송 5층 대회의실에서 진춘선 TD솔루션 회장, 최 용 TD솔루션 이사, 이두원 한국인성문화진흥원 이사장, 이주복 한국인성문화진흥원 대표, 김동회 한국인성문화진흥원 교육위원, 박나해 한국인성문화진흥원 팀장, 남덕인 한국소비주식회사 대표, 박용우 한국소비주식회사 이사, 이영주 아시아타임방송 이사 등 양사 임원 및 실무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TD솔루션()HAP마켓의 가성비와 가심비 좋은 3만 여종의 초 자연 저탄소상품을 국민행복()의 아시아타임TV방송 솔루션과 시스템에 탑재함으로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구축됨으로서 양기관의 고민거리를 해결하게 됐다.

아울러, 국민행복과 TD솔루션은 이번 결합으로 대외적인 상호는 한국소비-합마켓글로벌 상호는‘K-sobi Hap mark'을 사용하며, 행정과 마케팅운영을 공동경영체제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국가들로 진출하여 저탄소 및 기후적응의 중요성을 인식시켜 저탄소상품 세계화를 확대해 추진할 계획이다.

또, 양 기관은 국내 1차 산업인 농업을 과학적 영농을 통하여 농촌의 소득증대와 전국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가공하여 건강과 경제적 생산을 제공하가로 했다.

세부적으로 양 기관은 가성비 높은 제품 확보 및 안전성 교육 ,농간 저탄소 가공농산물 유통 저탄소 소비회원 저변확대 저탄소 문화홍보행사 실천 저탄소 글로벌 쇼핑몰 운영 O2O사업 공동추진 등, 저소득층 평생일자리 찾기에 협력 한다.

한편, 진춘선 TD솔루션 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기관이 하나로 협력하여 저탄소와 기후적응의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자더 나아가 글로벌 국가로 확대해 지구환경의 회복으로 세계인의 100세 건강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