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기술연구원, 『Do Dream Child Center』후원금 전달식 실시
LG화학기술연구원, 『Do Dream Child Center』후원금 전달식 실시
  • 장명석 기자
  • 승인 2020.06.0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동생활가정(그룹홈) 4곳에 행복한 집 선물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는 64() LG화학기술연구원 “Do Dream Child Center(두드림 차일드센터)” 22,000,000원 후원금 전달식을 실시했다.

“Do Dream Child Center(두드림 차일드센터)”LG화학기술연구원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아동 이용시설 개보수 지원 사업으로, 지난 5년간 12개 지역아동센터와 다문화대안학교 R-School의 열악한 환경을 변화해왔다.

이번에 대상기관으로 선정된 공동생활가정(그룹홈)은 학대, 방임, 부모의 이혼, 빈곤 등으로 사회적 보호가 필요한 아동을 일반 가정과 같은 장소에서 소규모로 보호하는 곳으로, 한 그룹홈당 5~7명의 아동이 생활하며 대전 내 16개 기관이 운영중이다.

이번 지원으로 공동생활가정 4곳이 선정되었으며, 지원금은 가정 공간 리모델링, 노트북, 건조기 등 필요물품 구입을 비롯해 유명 식당 외식비용, 생일파티 비용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류대선 LG화학기술연구원 경영지원담당은 아이들에게 좋은 환경을 선물하는 사업을 5년째 이어올 수 있어 기쁘다. 우리 지역의 아이들이 이용하는 공간이 쾌적하게 유지될 수 있도록 필요가 있는 곳을 앞으로도 힘껏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이 나은 모습으로 변화하여 매우 기쁘고, 오랫동안 아이들을 위한 사업을 이어오신 LG화학기술연구원에게 감사드린다. 대전의 아이들이 행복하도록 저희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