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주) IPP사업센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그린천사클럽 위촉식 가져
한전KPS(주) IPP사업센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그린천사클럽 위촉식 가져
  • 장명석 기자
  • 승인 2020.07.1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년간 1,000만원 기탁 중고액 후원자가 되어 아이들의 미래를 응원해

한전KPS() IPP사업센터(처장 허량)715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와 그린천사클럽 위촉식을 진행했다.

그린천사클럽은 어린이의 꿈을 응원하는 천사를 의미하는 뜻으로 3년간 1,0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의 중고액 후원자 모임이다.

허량 한전KPS() IPP사업센터 처장은 그린천사클럽에 함께 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도움이 필요한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그린천사클럽의 후원금은 아이들에게 안정적이고 계획적인 미래자금을 선물해줄 수 있는 뜻깊은 기부 캠페인이다. 이에 동참해주신 한전KPS() IPP사업센터에 감사드리며, 저희도 아이들의 희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한전KPS() IPP사업센터는 2010년부터 10년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금 4500만원을 기부했으며,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사업 희망터전 만들기’, 어린이날 행사 지원, 아동 재능계발 지원, 겨울철 난방비 지원 등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