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날려줄 '신한국 TV 제8회 작은 음악회'열려
무더위를 날려줄 '신한국 TV 제8회 작은 음악회'열려
  • 장명석 기자
  • 승인 2020.07.2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양한 매력이 있는 출연진으로 꾸며질 예정

무더위를 날려줄 '신한국 TV 작은 음악회'가 다음달 16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피트니스 선수, 모델, MC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아나운서 임지혜의 진행으로, 성인 가요계의 영원한 피터팬 김지민, 그룹사운드 들고양이들 보컬로 활동했으며, 2005년 솔로 가수로 전향후 '곡예사의 첫사랑', '사랑인거야', SBS 드라마 '우리 갑순이' OST '맞구요' 발표했으며, 최근에는 '니가 참 좋다'로 활동 중이며,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팝송, 락,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선 보이고 있는 실력파 가수이다.

초대가수 진소리, 2015년 대한민국 예능인 올스타 신인상을 수상하며, 그해 11월 '사랑바람'을 발표후 전국노래자랑, 가요무대 등 라디오, 케이블 등에서 꾸준히 자신을 알리고 있는중이다.

 

2001년 목포 가요제 최우수상 출신 가수 조은정 2005년 '가시'로 데뷔 그 당시에는 김민서로 활동후, 2007년 '늑대'(작사, 작곡 박형민)를 발표하며 성인 가요계의 도전장을 내민후 2017년 '봉선화 연정', '네박자', 등 수많은 히트곡 제조기 김동찬 작곡가를 만나 '쭉가세요'라는 곡을 선물을 받아 마지막 도전이라는 각오로 후회없는 무대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우쿨렐레, 노래강사, 실버노래강사 등 많은 자격증을 보유한 가수 고효진, '2019년 인천 국제기타 페스티벌 콩쿠르' 우쿨렐레팀 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일본 유학후 개인사정으로 한동안 활동을 중단하다 최근 '나만의 사랑', '그대모습'(작사, 작곡 양종덕)을 발표해 활동 중이다. 

작지만 당차고 야무진 가수 단지, 최근 '여자마음'(작사 김현진, 작곡 송광호)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트위스트풍의 트로트이며, 아직 어린 나이지만 트로트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 해낼줄 아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신인이다.

연극 , 광고, 다방면에서 활동중인 가수 이채비, 최근 방영된 '미스트롯'(예쁜여우)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후 2020년 '아이러니'(작사, 작곡 EuReKe), '꼬치꼬치'(작사, 작곡 김준하)를 발표하며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활발한 활동중이다.

한편 방송은 실시간으로 네이버 TV, 아프리카 TV, 카카오 TV, 페이스북에서 시청할수 있고, 유튜브 신한국 TV로 라이브 생방송으로 감상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