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학교-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제 6지역 1지대 및 4개 라이온스 클럽 사회봉사프로그램 운영지원 업무협약 및 발전기금 전달
중부대학교-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제 6지역 1지대 및 4개 라이온스 클럽 사회봉사프로그램 운영지원 업무협약 및 발전기금 전달
  • 복지TV 중부방송
  • 승인 2020.09.2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약식 사진
협약식 사진

중부대학교(총장 엄상현)는 2020년 9월 16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제6지역(부총재 박귀식), 1지대(위원장 채현석) 및 4개 라이온스클럽 신세기(회장 엄치국), 백두(회장 전명하), 한솔(회장 감부자), 중원(회장 오세왕)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식의 주요내용은 양 기관의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 도모, 중부대학교의 학생사회봉사단 지원 및 취업 · 진로지원, 중부대학교 교수 및 학생자원봉사단의 사회봉사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지원 그리고 라이온스클럽 봉사활동에 대한 중부대학교 교수 및 학생들의 참여 등이다.

협약식 사진
협약식 사진

중부대학교 엄상현 총장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제6지역 1지대 및 4개 라이온스클럽과의 협약체결을 통하여 학생들에게 라이온스클럽의 사회봉사활동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협약이 이루어져서 매우 기쁘며, 사회봉사활동을 통해서 학생들이 더욱 성장하여 사회에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엄상현 총장은 인터뷰에서 “코로나19 상황속에서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학교에서는 대면수업이 진행이 될 때에 좀 더 질높은 수업과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학생들도 코로나19를 조심해 달라”고 전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65-B지구 제6지역 박귀식 부총재는 “중부대학교와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제6지역 1지대 및 4개 클럽과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양 기관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고, 국제라이온스협회 356-B지구 제6지역은 학생들의 사회봉사뿐만 아니라 진로 및 취업에도 적극 기여하겠다.”고 약속하였다.

복지티비 뉴스 이준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