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IPP사업센터,“2020 희망터전 만들기”후원금 전달
한전KPS IPP사업센터,“2020 희망터전 만들기”후원금 전달
  • 박인서 기자
  • 승인 2020.10.1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3개 지역아동센터 지원으로 아동 학습 환경개선 지원
한전KPS IPP사업센터 허량 처장(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우)
한전KPS IPP사업센터 허량 처장(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우)

 

한전KPS IPP사업센터(처장 허량)는 2020년 10월 14일(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 에너지 효율 진단 및 아동 학습환경 지원사업인 “2020 희망터전 만들기” 후원금 495만원을 전달했다.

2009년부터 시작된 한전KPS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하는 “희망터전 만들기”는 열악한 환경의 아동복지시설 및 아동 가정의 열악한 환경을 개․보수하여 아동들의 쾌적한 거주․학습 환경을 지원하는 사업이며, 올해에는 동구 내 3개 지역아동센터에 창호 및 조리실 개보수, 노후 된 아동 사물함 · 책걸상을 교체했다.

한전KPS IPP사업센터 허량 처장은 “코로나 19로 아이들의 바깥활동이 어려운 요즘, 학습 환경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도 연결이 된다.” 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2009년부터 현재까지 오랜 기간 꾸준하고 열심히 사회공헌을 펼치는 한전KPS IPP사업센터에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인 도움으로 아이들의 환경이 바뀔수 있게 되었고, 그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도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