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리얼이펙트, 상생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한국소비-리얼이펙트, 상생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인재환 기자
  • 승인 2020.12.30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얼이펙트, 사과세포 배양 줄기세포 스킨케어 호평
- K-소비, 글로벌 전자상거래에 론칭 수출 교두보
왼쪽부터 하승열 리얼이펙트 대표, 이장원 한국소비 회장
▲왼쪽부터 하승열 리얼이펙트 대표, 이장원 한국소비 회장

()한국소비(회장 이장원)와 리얼이펙트(대표 하승열)29일 대전시 동구 가양동 한국소비 본사에서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장원 한국소비 회장을 비롯해 박용우 이사, 이주복 ()한국인성문화진흥원 대표, 박나해 본부장, 모석봉 대한뉴스방송 대표, 하승열 리얼이펙트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국내외 상품 유통에 상호인식을 같이하고, 상호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서로 협력하게 된다.

왼쪽부터 이주복 한국인성문화진흥원 대표, 하승열 리렁이펙트 대표, 박나해 본부장, 이장원 한국소비 회장, 박용우 이사
▲왼쪽부터 이주복 한국인성문화진흥원 대표, 하승열 리렁이펙트 대표, 박나해 본부장, 이장원 한국소비 회장, 박용우 이사

하승열 대표는 "서로 소통을 잘 해서 좋은 제품과 합리적인 좋은 가격으로 현명한 소비자에게 널리 잘 알려졌으면 좋겠다""국내뿐만 아니라 세계화 추세에 발맞춰 수출도 지금하고 있는 만큼 좋은 파트너를 만났으니 더 활성화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닥터킨스 제품 브랜드 자체가 줄기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원료를 통해서 개발된 브랜드이다. 앰플같은 경우 피부에 유용한 사과세포 배양 추출물이 함유돼 있는 줄기세포 스킨케어인데 펩타이드, 글루타치온 등 여러가지 항산화 효과에 뛰어난 물질들이 함유돼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런 유용한 물질들을 추출할 수 있는 공법들에 대해 특허를 가지고 있고 그 특허를 바탕으로 기능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