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치과, 축구 꿈나무 후원금 전달
유플러스치과, 축구 꿈나무 후원금 전달
  • 박인서 기자
  • 승인 2021.03.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아동들의 건강을 위한 축구용품 제공
좌측부터 대전로하스의료생협 김판준이사, 대전FC유소년축구단 김대중감독,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최승인 본부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최승인)는 3월 16일(화), 로하스의료생협 유플러스치과(이사장 김상희) 김판준 이사와 조재응 대표, 대전FC 유소년 축구단 김대중 감독과 함께 저소득 축구 꿈나무를 위한 축구용품 후원금 100만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대전FC 유소년 축구단원 중 가정형편이 어려운 소외계층 아동들이 축구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축구용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로하스의료생협 유플러스치과 김판준 이사는 “아이들은 땀을 흘리면서 즐겁게 뛰어 노는 것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방법이다. 즐겁게 축구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최승인 본부장은 “실내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요즘, 축구활동은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며,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후원해주신 로하스의료생협 유플러스치과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전FC 유소년 축구단 김대중 감독은 “아이들이 축구활동에 도움 주셔서 감사드리며, 즐거운 축구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하스의료생협 유플러스치과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의 중고액 후원자 클럽인 그린천사클럽 회원이며, 지난 2020년 12월에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지정기탁하여 유성구에 위치한 구암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는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