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성그룹, 회장단 임명장 수여식
세계여성그룹, 회장단 임명장 수여식
  • 이장원 기자
  • 승인 2021.04.11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일, 아사아타임방송 메인 스튜디오서 열려

세계여성그룹(회장 이도겸)410일 오후 1시 대전 동구 가양동 아시아타임방송 본사 메인 스튜디오에서 지역별 임원진 임명장 수여식이 열렸다.

이도겸 세계여성그룹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이도겸 세계여성그룹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도겸 세계여성그룹 회장, 국민행복 이장원 회장, 한국소비() 남덕인 대표 한국소비() 이영주 이사, 한국소비() 박용우 이사, 등 내외 귀빈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소비() 류수진 본부장 사회로  인사말, 축사, 격려사, 임명장 수여 순으로 열렸다.

전순란 경북 회장이 임명장을 받고있다.
▲전순란 경북 부회장이 임명장을 받고있다.
최옥화 청주청원 회장이 임명장을 받고있다.
▲최옥화 청주청원 회장이 임명장을 받고있다.

 

세계여성그룹 분야별 주요 사업내용으로는 여권신장과 봉사활동 지구살리기 세계화운동 한반도 통일 여성 중심 등 여성리더를 발굴 육성하고, 공공성과 수익성의 경제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해 사회와 국민의 삶에 기여 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임명장은 청주.청원 회장 최옥화 세종시 회장 최재경 경기도 회장 심화섭울릉.독도.포항 회장 김진희 호남회장 주민경 대구시 부회장 이지흔경북 부회장 전순란청주.청원 부회장 박소희 세종시 부회장 권명희 등 9명이 임명장을 받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박소희 청주청원 부회장이 임명장을 받고있다.
▲박소희 청주청원 부회장이 임명장을 받고있다.

 

한편, 이도겸 세계여성그룹 회장은 전국지역에서 여성그룹 간부로 직함을 받으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한다며, 국내에 여성단체가 너무 많은데 본질적 역할을 하는 단체는 많지 않다고지적하고 세계여성그룹은 25백만 여성을 대표할 분들이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신 분들이라며, 우리가 협력하여 주요사업을 실천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