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비, 어린이재단 세종본부에 주거환경개선 위한 후원금 전달
㈜에스디비, 어린이재단 세종본부에 주거환경개선 위한 후원금 전달
  • 복지TV 중부방송
  • 승인 2021.06.03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후원금 300만 원 전달

 

주식회사 에스비디(회장 방한봉)63일 스카이에비뉴 대전홍보관(대전시 삼성동 소재)에서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게 3,000,000원의 “2021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주식회사 에스디비는 인천 영종도 C7지역에 13필지를 매입해서 상가5개동과 호텔 3개동 등 총8천억원 규모의 종합개발을 시행하고 있으며 특히, 스카이에비뉴호텔(인천시 중산동 소재)은 청약시작 한달만에 57%의 분양률을 기록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밀려오는 외국 관광객의 수요에 맞춰 대한민국 관광 100선에 포함된 영종도에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 또한 토지를 구매하고 건물을 짓고 분양이 끝나면 이익금을 챙겨 떠나는 일반 시공사와는 달리 건물 준공 후 운영에도 참여하여 투자자들의 안정된 수익률을 보장하는 동행의식을 보이고 있다.

한편 주식회사 에스비디 방한봉회장은 전주에서 건축업을 하였으며 10여년 전 세종시 나성동 일대 건물 시행으로 분양자에게 큰 수익을 안겨주었으며 모델하우스에서 분양하는 것이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버스투어로 현장을 직접 둘러보고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는 방식으로 분양 완판의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방한봉 회장은 가난한 유년시절을 극복하고 독학으로 일구어내어 자수성가했기 때문에 고생했던 과거를 잊을 수 없어 평소 어려운 사람을 만나면 그냥 지나치지 못했다.”적은 후원금이지만 어린이재단을 통해 주거적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잘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에스디비 후원금 전달식
(주)에스디비 후원금 전달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소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전세계 아동들이 존중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친화적인 환경 개선과 아동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아동옹호대표기관입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588-1940 / www.childfund.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