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시교육청 북부학교지원센터에 노트북 후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시교육청 북부학교지원센터에 노트북 후원
  • 복지TV 중부방송
  • 승인 2021.06.16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6월 16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북부학교지원센터에서 노트북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박미애 세종본부장, 세종시교육청 북부학교지원센터 김삼헌 센터장)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14일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북부학교지원센터 회의실에서 노트북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노트북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북부학교지원센터(센터장 김삼헌)를 통해 온라인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세종시 관내 저소득가정아동 4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컴퓨터나 노트북 등 비대면 교육을 듣는데 필요한 필수 학습기기를 갖추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들로 선정하여 지원했다.

세종시교육청 북부학교지원센터 김삼헌 센터장은 지원받은 아동 중 일부는 컴퓨터나 노트북 등 온라인 학습기기가 없어 친구 집에 가서 함께 수업을 듣는 아동도 있었다이번 후원으로 학생들이 온라인 학습에 원활히 참여할 수 있는 기반이 조성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세종시 교육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박미애 세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온·오프라인 교차 등교로 노트북은 학습에 필수가 되었으나, 학습기기를 갖추고 있지 않거나 자녀수에 비해 기기가 부족해 온라인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이 세종시에도 많이 있다.”앞으로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북부학교지원센터와 함께 교육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을 위해 저소득가정 아동 사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30151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150, 406(보람동, 스마트허브1)

Tel 044-865-5527 Fax 044-865-5528

www.childfund.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