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국TV와 함께하는 언택트 공연. 제3회 아트스토리 개최
신한국TV와 함께하는 언택트 공연. 제3회 아트스토리 개최
  • 복지TV 중부방송
  • 승인 2021.07.1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데믹(pandemic) 시대가 장기화 되며 우리의 삶의 이야기가 점점 건조해 가고 있는 이때에 신한국tv 대표가 이끄는 아트스토리는 예술과 음악과 뿐 아니라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공연방송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아트스토리 '세 번째' 이야기엔 트롯걸그룹 큐오티 하선경의 상큼 발랄한 진행속에 함께 할 주인공  아티스트들을 소개 합니다.

 

‘천년 지기’ 원조 '가수 유진표'
가수 유진표는 ‘천년지기’, ‘청춘아 인생아’에 이어 신곡 ‘6학년 6반’을 발표했다. 특히 가수 유진표의 ‘천년지기’는 대한민국 대중음악 제조기로 유명한 정동진 작사 김정호 작곡의 이 노래는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영원히 변치 말고 함께 하자는 내용의 진한 우정의 가사를 담았다. “어느날 새벽 3시에 작곡가에게 카톡이 들어왔는데 자다말고 잠을 설치고 들어보니 노래가 괜찮았다. 이 노래가 신곡 ‘6학년6반’도 함께 할수 있다고 한다.


럭키아울 박은경작가 " 일상에서 사랑찾기" 라는 테마로 작품 활동을 하는 부엉이를 의인화 해서 그리는 작가이다. 예로부터 부엉이는 부와 행운, 지혜의 상징으로 알려져 왔다.  최근에는 패션의 아이콘으로 쓰여지며 소품으로 만들어져 판매되고 있다. 고행의 연속인  삶에 웃음과 행복을 전하는 작가이고 싶다며 당일 그림을 직접 그리는 모습을 보여드린다고 준비하고 있겠다며...


'지니와 더기' 다운타운가에서  활동중에
2020년 팀으로 결성. 지니(가수고효진)와 더기(가수길손)는
팀(지니와더기) 활동중에 2021년초에 첫 앨범 '백년이지나고 천년이 지나도'를   발표하면서 대중앞에 선 보이게된 뚜엣그룹이다.


가수골드(GOLD)는 2004년 한중합작 걸그룹 '비유티'로 데뷔 혼성그룹 '게리골드스미스 ' 홍일점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고 다수의 드라마 및 영화 OST와 게임음악, 그리고 CMsong 을 불렀고 현재 솔로8집 디지털싱글앨범 을 내고 활발히 활동하고있으며 독도지킴이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가수골드(GOLD)2021년 여름을 기대하게 한다.


2021. 07월 18일 (일) 오후 13:00~ 
경기도 하남시 덕풍천서로 85. 2층(실프 갤러리카페)
You Tube 신한국TV 채널에서 실시간으로도
만날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