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도록, 어디든 놀이터!”
“우리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도록, 어디든 놀이터!”
  • 복지TV 중부방송
  • 승인 2021.07.15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바운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에어바운스 2세트 기부
놀이인프라가 부족한 대전·세종아동의 놀 권리 증진 위해 후원
210713-사진1-스토리바운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에어바운스 2세트 기부
210713-사진1-스토리바운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에어바운스 2세트 기부

 

스토리바운스&키즈스토리유아체육(대표 신건영)12일 종촌공립지역아동센터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게 아이들의 놀 권리 증진을 위한 어디든놀이터사업을 위해 2,700,000원 상당의 에어바운스 2세트를 후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실시하고 있는 어디든놀이터사업은 아이들의 놀 권리 인식을 증진시키고 지역사회 내 놀이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사업으로, 이 사업을 통해 아동을 중심으로 아동 친화적 놀이공간을 조성하고 아동의 놀권리를 보장·존중·실현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세종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및 대전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되어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한 놀이환경조성사업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한편 스토리바운스&키즈스토리유아체육은 지난 5월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의 생일파티에 에어바운스가 필요하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에어바운스를 무상으로 대여해준 바 있다. 대전에 소재한 스토리바운스&키즈스토리유아체육은 대전·세종·옥천·계룡·부여를 중심으로 어린이들의 즐거움과 건강을 지켜줄 수 있도록 활동하고 있는 지역사회 행사 및 유아체육 전문업체이며, 에어바운스 및 행사용품을 수입하여 200여군데 기관과 시행사에 제공하고 있다.

스토리바운스&키즈스토리유아체육 신건영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놀이 인프라가 부족한 세종 읍면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아동들의 놀거리가 필요하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후원을 결심했다작은 후원이지만 세종지역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박미애 세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놀이 활동을 충분히 즐기지 못하는 아동들이 많았는데, 우리 아이들을 위해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소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전세계 아동들이 존중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친화적인 환경 개선과 아동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아동옹호대표기관입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588-1940 / www.childfund.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