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머티리얼즈, 소외계층 아동 위한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참여
㈜레이크머티리얼즈, 소외계층 아동 위한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참여
  • 복지TV 중부방송
  • 승인 2021.12.22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레이크머티리얼즈에서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레이크머티리얼즈에서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19레이크머티리얼즈(대표 김진동)‘2021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를 통해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플랜트 기반 유기금속 화학소재 전문 레이크머티리얼즈는 국내 유일 트리메틸알루미늄(TMA) 기술 보유업체로 LED, 반도체 등의 소재를 공급하고 있다. 지난 15일에는 중소기업벤처기업부에서 선정한 소재·부품·장비(소부장) 강소기업 100+ 프로젝트에 반도체 분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초록우산 산타원정대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15년차를 맞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연말 대표 캠페인으로, 연말 아동들의 크리스마스 선물과 난방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박미애 본부장은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을 향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다지원이 필요한 아동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소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전세계 아동들이 존중받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친화적인 환경 개선과 아동의 목소리를 대변해 온 아동옹호대표기관입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588-1940 / www.childfund.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