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국TV '밴드죠' 작은 음악회!
신한국TV '밴드죠' 작은 음악회!
  • 인재환 기자
  • 승인 2018.12.03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VE 지킴이 신한국TV, 일산에서 '밴드죠' 작은음악회 라이브 송출 예고

SNS와 유투브등으로 찾아가는 음악방송을 기획, 진행하고 있는 신한국TV는 12월 5일 8시 일산 JJ BAND LIVE홀에서 열리는 '밴드죠 작은 음악회'를 라이브 생중계 한다.

1997년 결성되어 정규앨범 3장, EP앨범 1장, 옴니버스 앨범 3장, 디지털싱글 3곡을 발표한 '밴드죠'는 보다 나은 세상을 기대하며, 음악을 통해 삶의 감정과 일상을 표현하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배철(보컬, 기타)과 김영미(키보드, 보컬, 안무) 2명으로 구성되어진 밴드 죠의 음악은 블루스와 포크를 중심으로 우리들 살아가는 이야기를 시청자와 이야기를 나누는 듯 흥미롭게 전개되는 연주와 연출이 특징이다.

이번 공연에서 밴드 죠는 3집”길”(2017.10) 발매 이후 1년간 150여 회에 달하는 지방 공연을 돌며 대중과 울고 웃으며 함께 했던 여러 음악 가운데 선별된 다수의 곡들과 다음 '밴드죠' 정규 4집에 수록될 미발표 2곡도 연주할 예정이다.

이날 밴드죠 작은음악회는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GOLD가 진행하며  페이스북,아프리카TV, 티비텐플러스, 카카오TV로 실시간 라이브 시청이 가능하며 유투브는 VOD 방송으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