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GO' 가수 이세벽, 내가 ‘가요아카데미 여왕’
'춤추GO' 가수 이세벽, 내가 ‘가요아카데미 여왕’
  • 신한국 기자
  • 승인 2022.04.19 2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BC 가요 아카데미’의 메인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세벽은 이날 공개방송에서...
가수 이세벽 프로필 JPG
가수 이세벽 프로필 JPG

 

떠오르는 섹시퀸, 가수 이세벽이 지난 4월 12일(화) 오후 2시 대구 대백프라자 백화점 프라임 홀에서 열린 TBC 공개방송 ‘가요 아카데미’ 녹화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대구경북 민방 TBC의 대표 트롯 프로그램 ‘TBC 가요 아카데미’의 메인 MC로 활약하고 있는 이세벽은 이날 공개방송에서 김연자의 ‘밤 열차’, 이정옥의 ‘숨어 우는 바람소리’를 열창해 그녀 특유의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관객의 떼창을 유도하는 등 무대를 열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강렬한 그녀만의 매력을 뽐냈다. 차세대 트롯 스타, 가수 한강과 남녀 MC로 호흡을 맞춘 이날 방송에서 개성 넘치는 노래실력과 원숙한 진행으로 팬들의 박수를 받으며 진행자로서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가수 이세벽, TBC - TV  내가 ‘가요아카데미 여왕’ 
가수 이세벽, TBC - TV   ‘가요아카데미 ’ 녹화중

 

이세벽은 대표곡 ‘춤추GO’로 가요계에 데뷔, 뛰어난 춤 실력과 가창력으로 인정받은 대구 출신의 만능 엔터테이너로 엠넷 <슈퍼스타 K 시즌3>, MBN <보이스 퀸> 등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고모령 가요제’ 최우수상, ‘왕평 가요제’ 금상 등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떠오르는 트롯 스타이다. 최근 복고풍 세미트롯 ‘바람 부는 날’ 연가풍의 발라드 ‘꽃길만 걷자’ 등 신곡을 잇따라 발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대구 경북을 넘어 전국구 스타로 발돋움하기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가수 이세벽, 가수 한강, TBC - TV  내가 ‘가요아카데미 여왕’ 
가수 이세벽, 가수 한강, TBC - TV  ‘가요아카데미’  녹화중

 

이날 공개방송은 4월 21일(목) 오후 11시 50분 TBC-TV를 통해 대구 경북 전역에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