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건강한 성장 위해“ 마음아리심리클리닉,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800만원 후원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 위해“ 마음아리심리클리닉,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800만원 후원
  • 복지TV 중부방송
  • 승인 2022.05.2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교육 및 자립사업 위한 후원금 전달

- 아동 친화적 환경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마음아리 심리클리닉·아동심리상담센터(원장 최지현)는 세종 아동을 위한 후원금 1,80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 전달하고 아동 친화적 환경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마음아리는 마음을 응원한다는 뜻을 가진 순우리말로내담자를 응원하는 치료진의 마음을 담은 이름이다세종시 도담동에 위치한 마음아리 심리클리닉·아동심리상담센터는 다양한 임상경험을 지닌 석박사 이상의 전문 치료진이 성인 및 아동을 대상으로 심리검사와 치료를 제공하는 심리상담전문기관이다.

 

마음아리 심리클리닉·아동심리상담센터 최지현 원장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저소득 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며, ”모든 아이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라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양 기관은 기부금 전달식과 함께 업무협약도 체결하며 지역사회 아동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세종시 아동의 삶의 질 향상과 아동 친화적 환경조성을 목표로 아동 정신건강 서비스 제공 아동 권리 증진 및 인식 개선 아동 친화적 환경조성 캠페인 아동 권리 침해사례아동 관련 정책 및 사업조례 규칙상 아동 권리 침해 여부 모니터링 등에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원장님의 지역사회 아동을 향한 꾸준한 관심과 나눔으로 이번 업무협약까지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전달해주신 후원금은 세종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ChildFund Korea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948년부터 모든 아이들이 존중 받으며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 친화적인 환경 개선을 위해 아동의 목소리를 대변해온 아동옹호대표기관 입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1588-1940 / www.childfund.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