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이원석, BTN라디오 DJ된다… 7월 6일 첫 방송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BTN라디오 DJ된다… 7월 6일 첫 방송
  • 신한국 기자
  • 승인 2022.07.01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티벌의 최강자라 불리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프론트맨 '이원석'이 DJ를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BTN라디오 DJ / 자료제공 BTN라디오 부국장 김영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BTN라디오 DJ / 자료제공 BTN라디오 부국장 김영환

 

BTN라디오(대표이사 구본일)가 내달 6일부터 새로운 프로그램 <멜로우21 이원석입니다>를 론칭한다. '들었다 놨다', '꽃길만 걷게 해줄게' 등 다양한 명곡으로 페스티벌의 최강자라 불리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프론트맨 '이원석'이 DJ를 맡아 진행할 예정이다.

 

<멜로우21 이원석입니다>는 매주 수요일 밤 9시부터 방송되며, 프로그램 타이틀로 선정된 '멜로우21'은 데이브레이크의 수록곡 중 하나인 '멜로우(Mellow)'와 저녁 9시를 뜻하는 ‘21’을 합쳐 만든 합성어로 좋은 음악과 함께 어느때보다 부드럽고 풍부한 밤 9시를 만들겠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매 회,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뮤지션들과 연사들을 초대해 생생한 라이브와 함께 내면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초대석을 비롯해, 음악가로서의 이원석의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는 추천곡 코너 등을 선보이며 2시간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앞서 이원석은 BTN라디오 <러브렌즈 박시환입니다>에서 스페셜 DJ를 맡아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진행 실력을 입증했고,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고정 게스트로 활약하며 빠지지 않는 입담과 경청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라디오DJ로서 이원석의 활약이 더욱 기대 된다.

 

BTN라디오의 신규 프로그램 <멜로우21 이원석입니다>는 7월 6일 수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되며, 언제 어디서나 청취가 가능한 스마트 라디오 울림 애플리케이션과 BTN라디오 울림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에서 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