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국TV, 아트스토리 “금빛 강화 바다로의 초대”
신한국TV, 아트스토리 “금빛 강화 바다로의 초대”
  • 신한국 기자
  • 승인 2022.10.05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도 스페인마을에서 10월 15일 오후 2시부터 이며 무료입장이다
강화 스페인마을 야외공연장
강화 스페인마을 야외공연장

 

유튜브 방송 신한국 TV(대표 신한국)이국적인 분위기로 유명한 강화도 스페인 마을 야외공연장에서오는 10월 15(토요일오후 2시부터공개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떠나지마'로 유명한 가수 전원석의 진행으로 솔개트리오소리새 오리지널 멤버이며 '그대 그리고 나외 많은 히트곡을 발표한 가수 황영익 ▲ '젊음미소', '잊지는 않겠어요', '금연외 여러 히트곡을 발표한 건아들의 곽종목 연극배우이자 모델인 만능 엔터테이너 가수 정유경 미사리 7080 추억을 이어가고 있으며 '인생', '', '추억', '미운사람'등 매력이 넘치는 가수 권용욱 ▲ 래퍼로 활동 중이며 2022 9집 타이틀곡 '보물섬'을 발표한 골드(GOLD) '해피 택시', '솔직한 남자', '철 지난 코트'로 활동 중인 가수 한상아가 깊어가는 금빛 강화 바다를 음악 선율로 수놓을 예정이다.

 

한낮에 만나는 아트스토리 <금빛 강화 바다로의 초대>, 10월 15일 강화도 스페인 마을에서 매혹적인 공연을 선보인다.

 

10월 15일  강화도 스페인 마을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질 공연 포스터
10월 15일 강화도 스페인 마을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질 공연 포스터

 

신한국 대표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팬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다양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가족들과 친구지인들과 강화 스페인 마을에서문화예술을 감상하며 힐링할 수 있는 10월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강화 스페인마을 공연을 알리는 현수막
강화 스페인마을 공연을 알리는 현수막

이번 공연은공개 방송과 병행해유튜브 신한국TV”를 통해서도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