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지현, 새로운 트로트 곡 '찰떡'과 '오세요' 발표
가수 김지현, 새로운 트로트 곡 '찰떡'과 '오세요' 발표
  • 신한국 기자
  • 승인 2023.03.07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겸 리포터인 김지현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K-트로트 아티스트
가수 김지현 방송 녹화중
가수 김지현 방송 녹화중

이번에 그녀는 새로운 트로트 곡 '찰떡'과 '오세요'를 발표하게 되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지현은 이전에 발표한 곡들에서 색다른 매력적인 느낌과 함께 가수로서의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는 곡으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발표한 '찰떡'은 정경천 작곡으로 국악 요소를 가미하여 그녀의 음악적 표현력과 감성이 더욱 돋보이는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한 김지현은 트로트라는 장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그녀는 정통과 트로트를 충실히 이행하고 많은 표준을 저지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는 물론 김지현은 일본, 미국, 중동 등 해외 약 20개국에서 한국의 멋과 K-트로트를 알리며, K 트로트 아티스트로 불리기도 한다.

 

가수 김지현 신곡 "찰떡" 시디 자켓
가수 김지현 신곡 "찰떡" 시디 자켓

김지현은 또 한 HCN 보컬의 탄생 트로트편 메인 MC와 JTBC 리포터, SBSBIZ 리포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의전행사에서 어르신들을 보필하며 다양한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가수 활동과 함께 트로트 팬들을 위해 새로운 곡을 선보이고 있다.

김지현은 새로운 트로트 곡 '찰떡'과 '오세요'로 K-트로트 음악계에 한 번 더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발표를 통해 그녀가 더욱 성장한 음악적 감성과 표현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