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테마공원 '소리소빌리지' 에서 4월 15일 토요일 야외 음악회 열려
핫한 테마공원 '소리소빌리지' 에서 4월 15일 토요일 야외 음악회 열려
  • 신한국 기자
  • 승인 2023.03.20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맞이 야외 음악회를 위해 소리소빌리지 전속 뮤지션들도 참여.
소리소빌리지 야외 음악회 포스터
소리소빌리지 야외 음악회 포스터

 

2023년 4월 15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남양주시 사능에 위치한 테마공원 '소리소빌리지'에는 다양한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야외 음악회가 15일 토요일에 열릴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에는 가수 이성국, 가수 임호, 가수 김혜진, 가수 애니, 색소폰 신한국, 색소폰 태영 등 다양한 분야의 뮤지션들이 참여 소식을 알렸다.

 

이번 음악회는 테마공원 소리소빌리지가 수많은 포토존과 쉼터, 산책로, 소원의 집 등의 공간을 활용하여 자연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또한, 이탈리아 레스토랑 라이스앤파스타, 탐앤탐스, 시골밥상집 등의 다양한 식당과 카페도 함께 운영되어 음악과 함께 커피와맥주를 즐길 수도 있는 곳이다.

 

소리소빌리지 야외 무대
소리소빌리지 야외 무대

 

특히, 야외특설무대에서 야외 음악회는 관람객들이 뮤지션들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매주 주말과 휴일에 열리는 본 음악회는 그 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음악과 공연을 제공하여 관객들에게 좀 더 특별하고 사운드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소리소빌리지 전속 뮤지션 프로필
소리소빌리지 전속 뮤지션 프로필

 

휴일과 주말에 열리는 야외 음악회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뮤지션들이 함께하는 미니 콘서트로, 감성을 느끼며 더 가까이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연 관련 정보는 소리소빌리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테마공원 소리소빌리지 설립 20여년 동안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 곳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