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립합창단, 가족음악회 The Holy & Merry christmas
대전시립합창단, 가족음악회 The Holy & Merry christmas
  • 이장원 기자
  • 승인 2018.12.1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9일 오후 7시 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대전시립합창단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준비가 한창이다.

대전시립합창단은 오는 19일 오후 7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기획연주회 12 가족음악회 The Holy & Merry Christmas’의 화려한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 연주회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양한 캐롤 곡들로 꾸며진다. 섬세하고 아름다운 아카펠라, 핸드벨 앙상블과 함께하는 캐롤과 드럼, 베이스 기타, 클래식 기타 등 다채로운 악기가 신나는 캐롤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주회는 김동혁 전임지휘자가 지휘를 맡는다. 맑고 섬세한 핸드벨음악은 페스티벌 핸드벨 앙상블팀이, 신나는 캐롤에는 드럼 박성호, 베이스 기타 조관희, 클래식 기타 김병현이 함께한다. 또한, 김현정의 안무로 감미로운 합창과 신나는 율동이 어우러져 더욱 특별하고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만끽 할 수 있는 무대가 기대된다

연주회의 전반부는 우리에게 익숙한 캐롤 모음곡과 영국 민요, 영국의 전통 캐롤 등으로 설레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흠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곡들로 꾸며진다. 영국의 대표적인 성가 작곡가 존 루터(J. Rutter)의 캐롤 모음곡 고요한 밤(O Holy Night)’, ‘천사의 캐롤 (Angels Carol)’을 비롯,‘크리스마스에 사랑이 내려오네(Love Came Down at Christmas)’등을 연주한다.

연주회 2부는 천상의 소리로 신비로운 화음을 만들어내는 페스티벌 핸드벨 앙상블의 스페셜 무대를 시작으로 막을 연다. 연주곡은 도브린스키(C. Dobrinski) 편곡징글벨(Jingle Bells)’과 톰슨 (M. L. Thompson) 편곡 장난감 병정들의 행진(Parade of the Tin Soldiers)’으로 색다른 감동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질 계획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 대전시립합창단이 준비하는 가족음악회 The Holy & Merry Christmas’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성탄을 느끼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립합창단(042-270-8363~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