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설날맞이 이웃나눔 행사 실시
코레일, 설날맞이 이웃나눔 행사 실시
  • 인재환 기자
  • 승인 2019.01.24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동들의 즐거운 설을 위해 임직원과 함께 전통놀이, 떡 만둣국 나눔, 설빔 지원

코레일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와 대전자혜원(원장 양승연)과 함께 1월 24일(목)에 아동들의 즐거운 설을 위해 이웃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코레일 문화홍보처 박진홍 처장 및 임직원 14명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이 참석하여 대전자혜원 아동 16명과 함께 일일 짝꿍이 되어 한과 먹기 및 딱지치기 대회, 만두 빚기 및 떡 만두국 나눔을 실시하고 아이들이 즐겁게 설을 맞이할 수 있도록 설빔 및 난방비를 전달했다.

코레일 문화홍보처 박진홍 처장은 “아이들의 무탈한 한해를 바라는 마음에 설을 맞아 임직원과 함께 방문하게 되었다.”며 “아이들의 행복한 미소가 올 한해 꾸준히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코레일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전자혜원 양승연 원장은 “지난 추석과 크리스마스에 이어 우리 아이들에게 큰 선물을 전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성심껏 보살피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은 “사회공헌에 항상 앞장서는 코레일에 감사드리며, 코레일의 선행이 아이들의 행복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