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회 세계 지구의 날 맞아 기후적응 전략적 업무협약
50회 세계 지구의 날 맞아 기후적응 전략적 업무협약
  • 복지TV 중부방송
  • 승인 2020.04.24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D솔루션(주)-(사)한국인성문화진흥원 '저탄소상품 세계화' 운동 전개

TD솔루션(대표 김형만)()한국인성문화진흥원(의장 이두원) 23일 오전 서울구로TD솔루션 본사에서 지구온난화의 주범인 이산화탄소 줄이기 운동을 위한 전략적 업무를 추진키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TD솔루션() 진춘선 회장, TD솔루션() 김형만 대표, TD솔루션() 김창현 이사, ()한국인성문화진흥원 이두원 의장, 이주복 총괄대표, 김동회 대외협력위원장, 박나해 홍보팀장 등,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기후변화의 주법인 이산화탄소를 줄이려면 국민 실생활을 통해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대국민 캠페인을 전개함은 물론, 파리기후협정에 서명한 196개국으로 확대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진춘선 TD솔루션 회장은 인사말에서 "양사 협업하여 서로소통하고 공유하며 세계저탄소글로벌쇼핑몰 기업으로 성장시키는데 최선을 다하자"며 나눔의 문화와 가족의 문화로 하나가되자고 말 했다.

이어 ()한국인성문화진흥원 이두원 의장은 "국민들에게 저탄소와 기후적응의 중요성을 생활속에 가정과 기업이 함께 탄소줄이기 운동을 양 기관이 함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으로 건강한 기업으로 성공추진을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TD솔루션()김형만 대표는 "19코로나를 통해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격는시기에 가심비 가성비 좋은 저탄소 상품을 전세계 국민들에게 한걸음 다가서서 기업이미지 가치를 높여가며 양사가 협치를 통하여 저탄소상품 세계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