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도원초, 제6회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 인성함양 실천학교로 선정
세종도원초, 제6회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 인성함양 실천학교로 선정
  • 복지TV 중부방송
  • 승인 2021.05.0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아동·청소년 대표인성함양 캠페인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 전교생 참여
세종도원초 강미애 교장, 인성함양 위원회 위원으로 위촉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지역본부 제공) 5월 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세종도원초등학교에 인성함양 실천학교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박미애 세종아동옹호센터&지역본부장, 세종도원초 강미애 본부장)
(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지역본부 제공) 5월 4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세종도원초등학교에 인성함양 실천학교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박미애 세종아동옹호센터&지역본부장, 세종도원초 강미애교장)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아동옹호센터&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서는 세종도원초등학교(교장 강미애)를 제6<전국 감사편지 공모전> 인성함양 실천학교로 선정하여 54일 세종도원초 교장실에서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은 소통이 점점 없어지는 사회에서 감사라는 인성 키워드와 편지라는 매개체를 통해 세대 간 소통창구를 마련하고 감사편지를 작성하며 아동들이 스스로 변화할 수 있도록 하는 아동 참여형 인성교육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2016년부터 매년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

인성함양 실천학교로 선정된 세종도원초등학교의 강미애 교장은 전국 초,,고등학교 교장으로 구성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인성함양 위원회 위원으로 위촉되어 아동, 청소년의 인성교육 활성화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세종도원초 강미애 교장은 아이들이 편지 쓰기를 통해 감사를 표현하는 의미 있는 활동을 진행했다, “앞으로 아이들의 인성 함양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6회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은 전화신청(1833-3482) 또는 홈페이지(https://www.thanksletter.com)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편지 사진을 찍어 문자로 감사편지 사무국(1833-3482)에 접수하면 된다. 오는 630일까지 접수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