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정은, 테마공원 소리소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시민과 함께 ‘작은 음악회’, 개최,
가수 박정은, 테마공원 소리소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시민과 함께 ‘작은 음악회’, 개최,
  • 신한국 기자
  • 승인 2023.08.11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동을 나누며, 음악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
작은 음악회 홍보 포스터
작은 음악회 홍보 포스터

 

음악은 사람들의 마음을 느끼게 하고 감동을 전달하는 특별한 예술입니다. 이번 20일 일요일 오후 4, 가수 박정은 씨와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가 개최됩니다. 이 음악회는 음악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고, 감동과 희망을 전달하는 자리로 기대됩니다.

 

가수 박정은 씨는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이며, 작사가. 보컬 트레이너 등 음악 교육 분야에서도 활동 중이며 또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그녀는 다양한 장르의 곡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며, 시대를 초월하는 음악으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킨다. 이번 작은 음악회에서도 그녀의 음악으로 마음을 여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가수 박정은 프로필
가수 박정은 프로필

 

테마공원 소리소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열리는 작은 음악회는 뮤지션 신한국 씨와 가수 박정은 씨의 노래와 함께하여, 특별한 날을 만들어줄 예정이라며,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이 모여 노래와 감동을 나누며, 음악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이 음악회를 통해 평소 음악을 즐기는 분들은 물론, 음악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까지 모두 함께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작은 음악회는 예술의 즐거움을 누리며, 음악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와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이며, 가수 박정은 씨와 함께하는 이 날, 음악을 통해 더 풍성한 마음을 느껴보세요. 자세한 일정 및 장소는 유튜브 신한국TV’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박정은의 프리스타일”, 채널과 신한국TV”, 채널로 동시에 시실 간 라이브 방송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테마공원 소리소빌리지 야외 공원
테마공원 소리소빌리지 정규공연 

 

작은 음악회에서는 음악으로 하나 되는 감동의 순간을 함께하며, 가수 박정은 씨의 음악으로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