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녀 가수 이수나“ 신문배달, 공장 다니며 어려움 극복
"효녀 가수 이수나“ 신문배달, 공장 다니며 어려움 극복
  • 신한국 기자
  • 승인 2023.08.23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녀만의 특이한 이야기와 함께 27일 일요일‘작은 음악회’열려
가수 이수나 프로필 / 제공 루디아 엔터
가수 이수나 프로필 / 제공 루디아 엔터

 

음악의 힘으로 희망과 열정을 전하는 효녀 가수 이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수나는 경북 안동에서 출생지 가수로서, 그녀의 음악은 어려운 환경과 가족 상황을 극복하는 특이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수 이수나 프로필
가수 이수나 프로필

 

이수나는 어려운 가정에서 태어났고, 장애인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역시 장애를 가진 두 동생과 살며 힘들지만 따뜻한 가족을 이루며 현실을 받아들였습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온 가족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며 힘을 얻었습니다. 그 결과, 그녀는 어려운 환경에서 가족과 자신의 성공을 이루기 위해 음악의 길을 선택하게 됩니다.

 

이수나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생계를 위해 신문배달과 공장 등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그녀! 라이브 카페에서 노래를 부르면 돈을 더 벌 수 있다는 말에 기타를 배우고 노래를 하게 됩니다. 그 노래 속에는 그녀의 삶의 이야기와 떠오르는 것이 쌓이고, 무대 위에서 그녀의 음악을 듣고 그녀의 열정과 희망을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작은 음악회 홍보 포스터
작은 음악회 홍보 포스터

 

효녀가수 이수나의 음악은 힘든 시간을 극복하며 승리하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여러분에게 힘이 될 것입니다. 이수나의 음악을 통해 그녀의 특이한 이야기와 음악적 열정을 함께 나누어보세요. 그녀와 함께하는 이 특별한 순간은 827일 일요일 오후 4, 테마공원 소리소빌리지에서 열리며 동시 유튜브 신한국TV’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녀의 음악을 통해 그림 같은 이야기와 함께해 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