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죠, 30년 밴드 음악 연주 바탕으로 첫 솔로 '호랑이' 음원 10월 25일 발표“
"바죠, 30년 밴드 음악 연주 바탕으로 첫 솔로 '호랑이' 음원 10월 25일 발표“
  • 신한국 기자
  • 승인 2023.10.20 2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년 뮤지션에서 가수로써 첫발 딛는 바죠(조영길)
가수 바죠(조영길)
가수 바죠(조영길)

 

한국의 밴드 음악 아티스트인 '바죠'가 음악적 경력을 가지고 있고, 희망을 전하는 첫 솔로 음원 '호랑이'를 발표를 앞두고 있었습니다. 이 음원은 그의 음악적 능력과 열정을 입증하는 특징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바죠(조영길)는 가수 도원경, 015b, 한승기, 휘버스, 양원식 등 베이스 음반녹음 및 공연, 밴드 비오디오, 아브라조, ZY, 카즈모스, 딕 훼밀리, 음악공방 등, 대한민국 음악계에서 30년 이상 풍부한 경험이 엿보인다. 이번 '호랑이'는 그가 음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열정을 갖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가수 바죠(조영길) 지난 밴드 활동중
가수 바죠(조영길) 지난 밴드 활동중

 

'호랑이'는 작곡가 신일수의 작품이며, 빠른 템플로 와 강렬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사 내용이 이 곡의 가치를 한층 더 높여줍니다. '호랑이'의 가사는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불러일으키는 내용으로 가득 차 있으며, 많은 분들에게 용기를 주는 역할을 해드립니다.

 

바죠(조영길)는 또한 여러 음악 프로그램에서 활동성을 높이며 공연을 통해 음악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그의 음악은 깊은 이해와 열정이 있어, 음악을 통해 희망을 전하는 데에 있습니다.

 

가수 바죠(조영길)
가수 바죠(조영길)

 

'바죠'라는 이름은 "bassjoe"를 한국어로 줄인 말이지만, 그런 것은 재미있는 방식으로 해석하여 ("나좀 바줘," "한번만 봐줘" )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죠는 '호랑이'라는 곡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과 많은 소통하고 희로애락을 함께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수 바죠(조영길)의 디지털 음원 '호랑이'1025일에 커뮤니케이션 포털 사이트에서 발표할 예정입니다. 30년 뮤지션 활동, 가수로서의 첫 번째 발을 큰 관심과 따듯한 응원을 보내 주세요. 가수 바죠의 호랑이'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사랑받을 가치가 있다고 기대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