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플랜社, '경로당 공기청정기 기증 캠페인' 전개
씨플랜社, '경로당 공기청정기 기증 캠페인' 전개
  • 이장원 기자
  • 승인 2023.11.03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인 및 기업체 참여 접수...내달 31일까지

씨플랜(C-PLAN 대표 박기효)은 어르신들의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경로당에 공기청정기 기증 캠페인을 벌리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행사의 기증 대상은 경로당, 복지시설 등 지자체의 예산 부족으로 미 보급된 시설등 이며, 기증을 희망하는 개인과 단체 또는 중소기업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를 주최한 씨플랜 박대표는 '나눔과 순환'이라는 핵심가치를 추구하며 중소기업들과 함께 국내의 노인 일자리 창출과 시니어 교육을 통한 정보격차 해소에 기여하는 전략적 사회공헌활동을 진행 중 이다.

기증 절차는 씨플랜을 통해 신청 접수 후 제품을 공급일정 등의 절차를 거처 진행되며, 기증자에게는 기증증서 발급 및 기부영주증 발급과 기증자 표기 등의 기증 예우가 주어진다.

업체나 단체, 개인은 본인이 경로당 및 타 복지시설을 지정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은 디케이에서 제작한 DAP-223NA, DAP-2231UA 두 가지 기종이며, 신제품 가격은 약 145만원 상당으로 조달청을 통해 납품을 하는 우수업체의 제품이다.

아울러, 씨플랜 박대표는 공공기관에 렌탈 상품으로 보급되었다가 기간이 만료되어 창고에 쌓여 있는 공기청정기 재순환 방안을 의뢰받았다라며 업체나 단체, 개인들이 어르신들이 자주 찾아 이용하는 경로당에 미세먼지를 줄이고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고, 어르신들 건강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씨플랜은 사회적 약자를 이끄는 주체로서 공공기관에서 회수된 제품들을 리퍼비시로 탈바꿈 시킨 고 퀄리티 상품들을 사회복지시설에 공급 및 설치 관리운영을 해오고 있는 기업으로 경제적 성과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책임 있는 활동을 한다는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

한편, 씨플랜 박기효 대표는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기업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기업이익을 환원하고 기업의 경영에도 이익이 되도록 하는 전략적 사회공헌활동으로 발전시켜 기업과 사회의 동반 성장을 국민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증 캠페인 접수 기간은 내달 31일까지 이며, 자세한 사항은 씨플랜 ( C-PLAN ) T. 1661-549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